솔데
영화 블랙팬서 아이맥스 3D 후기

2018.02.15 19:54

 

 안녕하세요.

 오늘 본 리뷰를 끝으로 영화 블랙팬서에 대한 프리뷰, 리뷰, 후기를 마칠 예정의 솔데입니다.

 

 이전 리뷰 (2) 에서 말씀 드렸다시피 오늘 무술년 새해 첫(구정 기준) 영화로 용산 아이맥스 상영관에서 영화 블랙팬서 감상 후 돌아왔습니다.

 

 

 

 

 

[솔데의 오영비 외전]

영화 블랙팬서 아이맥스 3D 후기

 

 

 

 

 우선 이 글을 클릭하셨을 분께서 가장 궁금해하실 질문에 대한 답!

 Q. 영화 블랙팬서 아이맥스 3D 로 꼭 봐야 하나요?

 

 

 

 A. 꼭 봐야 하진 않은 것 같습니다. 아이맥스 특유의 영상미 그리고 3D 효과의 정도가 디즈니 마블 영화의 아이맥스 3D 작품이라고 했을 때 떠올리게 되는 딱 평작 정도 되는 수준인거 같습니다. 물론 폭포씬이나 몇 몇 장면에서 아이맥스 3D로만 느낄 수 있는 화면을 보여주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보았을 때 꼭 봐아야 하냐는 질문에는 그렇다라고 할 순 없을거 같아요.

 

 

 

 그래도 저처럼 일단 이런 영화는 아이맥스로 봐주는 사람들이라면 당연히 아이맥스로 보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게 바로 2018년 1분기만에 2019년 CGV VIP 등급쯤은 가뿐히 달성하는 비법이라면 비법이지요.

 

 

 

 아, 그리고 영화 블랙팬서 아이맥스 상영 전 예고편으로는 '퍼시픽림 2 퍼시픽림 업라이징' 3D 예고편이 나왔습니다.

 

 이정도면 이번 블랙팬서 아이맥스 상영 관련 정보는 다 알려드린거 같아요.

 

 혹시 더 궁금한게 있으시다면, 덧글로 편히 질문해주세요!

 

 

 

 

 

그리고 이 글을 보신 분이라면 궁금해하실 질문!

영화 블랙팬서는 어떤가요?

 

 

 블랙팬서 스포일러 없는 후기 리뷰http://antennagom.com/177 여기서 보시면 됩니다.

 

 

 

 아, 혹시라도 스포일러를 포함해서 여러모로 평이 갈리고 있는 블랙팬서에 대한 전반적인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http://antennagom.com/179

 

 로 가시면 블랙팬서 쿠키 영상 2개에 대한 정보를 비롯한 이번 영화 블랙팬서 요약 및 상세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 블랙팬서에 대한 그리고 뒤이어 나올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개봉을 앞두고 그에 대한 나름 상세한 그리고 좋은 정보들이 모여있다고 저는 생각하는데...

 읽어주시는 분들께도 그런 리뷰이길 바라여 봅니다 :)

 

 

 

 

 

 블랙팬서 IMAX 포스터

 

 아, 그리고 블랙팬서 아이맥스 포스터가 따로 있습니다.

 

 아이맥스로 영화를 보신 분들에게만 특전으로 주어지는 블랙팬서 포스터에요.

 

 짜잔. 이렇게요.

 

 

 

 아이맥스로 영화를 보시고 매표소로 가셔서 '당일' 티켓을 제시하시면 한정수량 포스터를 줍니다.

 

 헤헤. 전 당연히 받아왔지요.

 

 

 참고로 블랙팬서 4DX 상영관 역시 4DX 전용 포스터를 증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니, 마침 영화를 보시고 나서 극장 근방에서 이 글을 읽고 계시다면 바로 상영관 매표소로 가보셔요.

 

 

 

 

 

CGV 아이맥스 여권 이벤트 경품 수령 관련 공지

 더불어 이 내용은, 2017년 아이맥스 패스포트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하셨던 분들께만 해당되는 정보에요.

 

 10개 이상의 스탬프를 모은 이들에게 가습기+아이맥스 쿠폰을 준다고 했던 CGV, 그러나 가습기 수량을 넉넉히 준비하지 않아 많은 분들이 경품 수령을 하러 가셨다가 빈손으로 돌아오셔야 했을거에요.

 

저도요.

 오늘 생각난 김에 매표소로 간김에 물어보니, 2월 20일부터 다시 준비된다고 합니다.

 

 혹시 경품 수령을 기다리고 계신 분이라면, 날짜 맞추셔서 방문하셔서 경품 잘 수령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이번엔 늦지 않게 꼭 받아야겠어요.

 

 

 

 

 

 그럼 저는 또 다른 재미난 이야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작성자 정보

IT 뉴스 리뷰 모바일 스마트폰 게임 영화 문화 맛집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 프로필 이미지
    kylo1205ren
    2018.02.22 16:29 신고

    2d 시사회 이후로 4dx, screenx, imax3d 순으로 포맷별 관람을 했는데... 가장 크게 느낀 imax 관람의 장점은 한 눈에 스크린 전체를 볼수 있단거였네요~^^ 스타리움관이나 슈퍼플렉스G관이 스크린 사이즈는 크지만 좌우로 눈을 굴려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아맥은 그런것 없이 그냥~ 보기만하면 된다는게 정말 좋더군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2018.03.16 20:29 신고

      꺄악! 답글을 이제야 ㅋㅋㅋ 좋은 첨언 정말 감사드립니다 +_+

블로그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