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곰
쇼핑할 때 이베이츠 할인 적립은 하셨어요?

2018.04.23 01:52

안녕하세요? 안테나곰입니다.

쇼핑할때 여러가지 혜택이나 할인 적립을 챙기는 건 정말 당연하게 되었죠. 그냥 사이트로 접속을 하는 것과 네이버 또는 다나와 같은 곳에서 가격비교로 접속하는 게 가격이 완전히 다른 것은 아는 사람은 다 아는 것일텐데요. 쿠폰이나 적립같은 경우 이렇게 가격비교로 접속시 적용이 안되게 해놔서 비교하다보면 비슷해지기도 하지만, 적당한 쿠폰이 없다면 가격비교 쪽이 월등히 저렴할 때도 있습니다.

또한, 신한카드 등 카드사 홈페이지에서도 제휴몰이라고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속하면 적립금을 더 준다던가 청구할인율이 높다던가의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사이트인 이베이츠 역시 비슷한 서비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이베이츠 할인 적립 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할께요.

쇼핑할 때 이베이츠 적립은 하셨나요?


ebates.com

이베이츠에 접속하면 다양한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이베이츠는 라쿠텐이라는 일본의 굉장히 유명한 회사에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라쿠텐은 거의 우리나라로 치면 옥션, 지마켓 급의 대형 쇼핑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적립금의 지급이 안된다던가의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원래는 미국쪽에서 유명한 사이트이기 때문에 제휴된 외국사이트가 많습니다. 얼마전부터 국내 이베이츠가 생기면서 국내 쇼핑몰도 같이 제휴가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자주 사용하는 지마켓이나 예스24 옥션 티몬등의 적립 할인 역시 이베이츠에서 가능합니다.

첫 화면을 아래로 내려보면 자주 사용하는 쇼핑몰을 아래에서 볼 수 있는데요. 붉은 색 표시로 캐시백 퍼센트를 확인하면서 가격비교 사이트나 신용카드 연계 제휴등을 비교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기존 모바일앱이나 바로가기 할인등 사이트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혜택과도 비교해 봐야겠죠?

국내사이트로는 위메트, 지마켓, 에스24, 옥션, 하이마트, 홈플러스 몰등이 있는데요. 아래 쓰여진 멘트들은 거의 이벤트나 신규 프로모션 내용이고 붉은색 부분이 혜택 부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해외 사이트 중에서는 한국 이베이츠에는 연동이 되어 있지 않은데, 기존 미국 이베이츠에는 연동이 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들어 갭, 바나나리퍼블릭, 올드 네이비 같은 브랜드의 경우 한국 이베이츠에는 연동이 안되어 있는데요. 우회경로를 통해 미국 이베이츠로 접속하게 되면 미국 이베이츠 계정에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계정은 미국과 한국 계정이 서로 연동이 되지 않으므로 적립금 역시 따로 따로 쌓인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직구를 많이 하시는 경우 미국 이베이츠를 사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한국 이베이츠가 좋은 한가지 장점은 네이버 페이 또는 국내 은행계좌로 적립금환급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화면 중 원하는 쇼핑몰을 찾거나 검색에서 원하는 쇼핑몰을 찾게 되면 혜택을 확인하고 해당 쇼핑몰로 링크를 통해 입장할 수 있는데요. 각 해당 쇼핑몰을 클릭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차후 적립은 절대 불가능하므로, 유의하셔야 하며 아래 적립 가능, 불가능한 조건에 대해서 잘 확인 후 구입을 하셔야 적립금 적립이 가능합니다.

쇼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가 뜨게 되는데요. 기존 제휴 사이트들 처럼 위쪽에 제휴 안내 메세지등이 뜬다던가의 표시가 전혀 없으니 유의하셔야 합니다.

이베이츠의 적립은 경우를 통해서만 적립이 가능한데요. 이베이츠 사이트에 먼저 접속 후 로그인 하여 해당 쇼핑몰로 이동 후 구입하였을 경우에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적립은 평균 3-7일 걸린다고 하네요. 캐시백은 연 4회 정해진 기간내에 분기별로 환급하게 되며, 한국 이베이츠의 경우 국내 계좌로 이체하거나 페이팔 계정, 또는 네이버 페이로 환급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적립조건은 굉장히 단순합니다. 적립금계좌에 5002원 이상만 있으면 환급이 되는데요. 미리 계좌번호 또는 네이버페이 연동을 해놨다면 별도 신청 없이 환급 기간에 자동 환급이 됩니다. 만약 5001원 이하의 금액이 적립금으로 남아 있다면, 환급 기간이 지나도 없어지지 않고 다음 환급기간까지 지급이 유예됩니다.

또한, 직구 시 많이 사용하는 배송대행사 (배대지) 운송료에 대한 결제 금액 역시 적립이 된다고 합니다. (저도 이거 쓰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2% 캐시백 적립할 걸.. ) 마찬가지로 이베이츠 사이트에 먼저 접속 후 해당 배대지 사이트로 접속해 결제 할 경우 적립금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저는 이번달에 트레이닝화를 하나 샀는데요. 직구로 구매했고 조씨네 뉴발란스 아울렛에서 구매했습니다. 42천원 가량 나온 가격에 1,691원이 환급되었네요. 아직 총 5001원 이하라 이번에는 적립금을 받을 수 없겠지만요. 기간이 지난다고 사라지지 않으므로 다음번에 직구 하면서 캐시백을 쌓아봐야 겠습니다. (배대지 적립을 몰라서 놓친건 너무 아깝네요.)

다음과 같이 계좌 이체 또는 페이팔, 네이버 페이로 환급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미국 이베이츠의 경우 페이팔로 환급받는 것이 편했던 것 같습니다. 한국 이베이츠의 경우 네이버 페이나 또는 직접 계좌로 받는 게 편하겠죠.

이베이츠 사이트에 접속하면 가입할 때 정말 간단한 정보로만 가입이 가능한데요. 이메일 또는 네이버 아이디 또는 페이스북으로도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면 바로~ 가입이 가능해요. 신규 가입시 5000원 적립 역시 된다고 하니 쇼핑할 때 할인 적립 꼭 같이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안테나곰이었습니다.

작성자 정보

IT 뉴스 리뷰 모바일 스마트폰 게임 영화 문화 맛집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