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쇼핑 타인 카드 결제 방법 (PC / 모바일)

네이버쇼핑 타인카드 결제

네이버쇼핑 타인 카드 결제 방법 (PC / 모바일) – 네이버쇼핑의 경우 네이버페이가 연동되 굉장히 쉽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쿠팡과 마찬가지로 내 카드가 아닌 다른 사람의 카드 즉, 타인 카드의 경우 결제가 좀 어려울 수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네이버쇼핑 타인 카드 결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쇼핑 타인 카드 결제 방법 (PC)

네이버쇼핑에서 장바구니에 넣거나 바로 결제를 누르면 결제페이지에서 아래와 같이 결제수단을 선택하는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기본은 카드 간편결제로 되어 있지만, 이것을 일반 결제로 바꿉니다.

일반결제에서는 삼성페이등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이것을 신용카드로 선택합니다.

개인카드 또는 법인카드를 선택합니다.

카드선택 폼에서 사용할 카드를 선택합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결제 방법 선택

화면을 하단으로 내려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결제하기

팝업창이 나타나면서 선택한 카드사의 결제창이 나타납니다. 타인의 카드로 신한페이로 결제가 가능하다면 신한페이 결제를 누릅니다. 불가능하다면 다른 결제를 선택합니다.

만약, 다른 사람의 아이디로 주문하고 자신의 카드로 결제하려 한다면, 신한페이로 결제하기 버튼을 누른 후 자신의 핸드폰으로 결제하면 됩니다.

일반결제 선택

다른 결제에서는 ARS 결제, 일반 결제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RS, 일반 결제등으로 카드번호와 CVC코드등을 알고 있다면 해당 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일반결제의 경우 해당카드에 대한 결제 비밀번호 설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한번 결제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해당 비밀번호로 계속 결제가 가능합니다.)

일반 결제 방법은 카드사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결제로 결제하기

네이버쇼핑 타인 카드 결제 방법 (모바일)

결제 방법은 PC와 동일합니다.

구매하려는 제품을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 결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화면 하단의 결제 수단에 카드 간편결제로 선택되어 있을텐데요. 여기서 일반 결제를 선택합니다.

삼성페이, 신용카드, 휴대폰, 나중에 결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타인 카드 결제를 위해 신용카드로 선택합니다.

개인카드, 법인카드를 선택합니다.

결제할 카드사를 선택합니다.

화면을 아래로 내려 결제하기 버튼을 터치합니다.

네이버 타인 카드 결제 모바일

선택한 카드사의 결제화면이 나타납니다. 저는 신한카드를 선택했습니다.

모바일의 경우 신한페이로 결제하기를 선택하면 현재 네이버쇼핑을 이용하고 있는 모바일 폰에 설치되어 있는 신한페이가 바로 실행됩니다.

다른 사람의 네이버 아이디를 이용해 주문후 자신의 카드로 결제하려 한다면, 네이버 아이디를 먼저 다른 사람 아이디로 접속한 후 해당 스마트폰에서 카드사의 페이 서비스를 이용해 결제하면 네이버페이에 등록된 카드가 아닌 타인 명의 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만약, 현재 설치되어 있는 스마트폰의 신한페이로 결제하지 않을 경우에는 다른 결제 버튼을 눌러 ARS 결제, 일반 결제, 스마트 결제 중 하나로 선택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결제 방법으로는 각 카드사마다 방법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예시는 신한카드입니다.

모바일 타인 카드 결제

이번 글에서는 네이버쇼핑 타인 카드로 결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 봤습니다. 지금까지 안테나곰이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