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도미노피자 이벤트 내돈내산 후기: 모코코 피규어, 쿠폰, 할인 이벤트 정보

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 니나브 서버의 알렉산드르드레빈입니다.

올 여름, 다사다난 했던 로스트아크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가 어제 시작 되었습니다. 앞서, 캐리비안베이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와 노티드 월드(노티드 도넛)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 이어 런칭한 올 여름 로스트아크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은 바로, 도미노 피자와의 콜라보레이션인 ‘모코코 스페셜 피자 세트’ 이벤트 입니다 🙂

로스트아크 도미노피자 모코코 스페셜 피자 세트 소개

로스트아크 도미노피자 스페셜 피자 세트 구성 소개
로스트아크 도미노피자 스페셜 피자 세트 구성 소개

로스트아크 도미노피자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인 모코코 스페셜 피자세트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프리미엄 피자 8종 중 택 1 (L/라지 사이즈)
  • 콜라 1.25L (아쉽게도 코크제로, 제로콜라로의 변경은 안 됩니다)
  • 모코코 모니터 거치형 피규어 2종 중 랜덤 1종
  • 로스트아크 스페셜 쿠폰

이 가운데, 로스트아크 스페셜 쿠폰은 로스트아크 홈페이지에서 쿠폰 등록 시 아래와 같은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로스트아크 도미노피자 스페셜 쿠폰 구성품
로스트아크 도미노피자 스페셜 쿠폰 구성품

로스트아크 스페셜 쿠폰의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페온 20개 (로스트아크 내 거래소에서 상품 구매 시 사용하는 수수료 개념의 화폐)
  • 루페온의 빛이 깃든 화폐 상자 * 5상자 (로스트아크 내 무료 획득 화폐인 실링 교환 상자)
  • 전설 ~ 영웅 카드팩 ver. 3 * 5장 (로스트아크 내 수집 요소인 카드 중 가장 높은 등급인 전설 또는 그 아래 등급인 영웅 카드를 랜덤으로 주는 팩)
  • 전설 호감도 선택 상자 * 3상자 (로스트아크 내 호감도 퀘스트에 사용 가능한 호감도 아이템 선택 가능 상자)
  • 중급 생명의 기운 회복 물약 * 5개 (로스트아크 내 생활 퀘스트에 필요로 하는 생명의 기운을 채워주는 아이템)
  • 태초의 조각 * 5장 (로스트아크 내 카드의 등급 업을 위한 카드 경험치 카드)

이러한 구성을 포함한 로스트아크 도미노피자 모코코 스페셜 피자 세트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로스트아크 도미노피자 모코코 스페셜 피자 세트의 가격
로스트아크 도미노피자 모코코 스페셜 피자 세트의 가격

도미노피자의 각 피자 단품 가격에 3천원을 더 추가하면, 콜라 1.25L + 모코코 피규어 + 로스트아크 쿠폰을 주는 구성이에요. 도미노피자 어플이나 홈페이지에서 주문 시에는, 피자 선택하고 추가 옵션 선택 시 로스트아크 스페셜 딜을 선택하면 되구요. 배달 어플을 사용 시에는, 로스트아크 세트 란의 제품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로스트아크 도미노피자 모코코 스페셜 피자 세트 구매처별 비교

로스트아크 도미노피자 모코코 스페셜 피자 세트 구성 전체 사진
로스트아크 도미노피자 모코코 스페셜 피자 세트 구성 전체 사진

도미노피자 로스트아크 모코코 스페셜 피자를 구매할 수 있는 경로는 크게 1)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또는 어플, 2) 각 배달 어플(요기요,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따, 서로 다른 두 채널에서의 구매 방법에서의 차이점과 이점, 그리고 각 할인 이벤트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로스트아크 모코코 스페셜 피자 세트를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어플에서 구매하는 방법 (할인카드, 이벤트, 장단점, 예약주문배달설정 방법)

이 경우, 타 배달 어플에서와 달리, 기본 제공 되는 도우 외에도 각 피자의 도우 종류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사이드메뉴 할인 이벤트 품목 역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때 함께 적용 가능한 도미노피자 할인 이벤트 및 할인 카드는, 기본적으로 도미노피자 회원이라면 받을 수 있는 20% 할인 쿠폰 뿐만 아니라, SK텔레콤 T멤버십 최대 30% 할인(VIP 기준, 골드나 실버는 20%), KT/LGT 멤버십 최대 20% 할인(VIP 20%, 그 외 15%), NH 농협카드 일반등급 30%, PLUS등급 40%, 비씨카드 오포인트 30% 차감 사용, 기아멤버스 15% 적립 또는 30% 차감사용 등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T멤버십 사용을 할 경우, 약 1만원 정도의 추가 할인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도미노피자 모르면 후회하는 어플 사용 꿀팁: 예약배달주문 사용하기

무엇보다 도미노피자 어플을 이용 시의 장점은, 바로 ‘예약배달주문’이 가능하다는 건데요. 보통 이벤트가 있는 경우 주문량이 폭증하여 주문을 더는 받지 않거나 주문 후 한참 뒤에나 배달이 가능한 경우들이 많은데… 도미노피자 어플에서 영업 시간 전 (오전 11시 전) 어플에서 주문을 하면, 당일 원하는 시간대에 피자를 배달 받을 수 있답니다.

원하는 시간에 피자를 배달 받고 싶으시다면, 도미노피자 어플에서 영업 시간 전에 주문하여 예약배달주문을 해보세요 🙂

배달어플 요기요,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에서 도미노피자 로스트아크 주문하는 방법 (할인쿠폰, 이벤트, 장단점)

저는 어제 오늘 이틀 간 도미노피자 모코코 스페셜 피자 세트를 주문했는데, 배달어플인 요기요를 사용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요기요에서 하고 있는 도미노피자 할인 이벤트 및 쿠폰 할인이에요.

오늘 기준, 요기요에서는 도미노피자 주문 시 9,000원의 즉시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어제는 10,000원 할인). 즉, 기본 세트 가격에 9,000원이 할인 된다는 건데, 이러한 할인은 따로 멤버십이나 요건이 필요 없는 제약 없는 할인이기 때문에 가장 편리하고 좋다고 볼 수 있죠.

여기에, 서울지역 및 특정 지역에는 배달 주문 시 10% 중복할인쿠폰을 추가로 주고 있기 때문에, 요기요 메인 화면에서 10% 중복할인 무적쿠폰 배너를 클릭하고 발급 받으면, 약 3-4000원 정도의 추가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거기에 저는 요기패스 가입자이기 때문에, 월 2회 5,000원 그리고 월 10회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단, 이 혜택은 월 9,900원을 내야 하는 구독 혜택이기 때문에, 도미노피자 1회 주문을 위해 가입하기에는 아쉬운 감이 있습니다).

즉, 저는 9,000원 할인(요기요 도미노피자 이벤트 할인, 제약 없음) + 약 4,000원 할인 (요기요 배달 중복 할인 쿠폰, 서울 및 특정 지역 적용 가능) + 5,000원 할인 (요기요 요기패스 할인) 으로 약 18,000원 할인을 추가로 받았습니다.

혹시 아직 요기요를 사용하지 않은 분이시라면, 요기요 가입 시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속하거나 추천 코드를 입력하면 10,000원 쿠폰을 주니까, 이 혜택, 놓치지 마세요!

쿠폰코드 : 35aeqa3n6

친구가 보내준 쿠폰이 도착! 요기요 앱에서 쿠폰을 확인하세요.

아무튼, 이러한 까닭으로 저는 요기요를 이용해서 할인을 잔뜩 받아 구매했습니다.

현재 배달의 민족에서는 4천원 할인 이벤트 중이나, 타 매체들이 배달비가 2천원인 반면에 배달의 민족은 3천원을 받고 있어서, 크게 메리트가 없습니다. 쿠팡이츠의 경우에도 비슷합니다.

그러므로 저는, 도미노 홈페이지 또는 어플에서 T멤버십 할인 또는 쿠폰 할인을 받거나, 요기요에서 도미노피자 할인 + 배달할인쿠폰으로 할인 받아 구매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특히, 도우를 변경하고 싶으시거나 원하는 시간에 배달 받고 싶으시다면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나 어플을 이용해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로스트아크 도미노피자 모코코 스페셜 피자 세트 내돈내산 후기 리뷰

모코코 스페셜 피자 종류별 맛 평가 및 칼로리 정보 등을 포함하는 리뷰: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와 블록버스터4 피자 내돈내산 후기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 맛 평가 리뷰

저는 기본적으로 도미노 피자의 스테이크 (통으로 스테이크가 올라 간) 피자류를 좋아해서,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스테이크 피자류 좋아하시면 추천!) 등을 주로 먹었는데, 이번에는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사실 기존 리뷰들을 보면 이 메뉴에 대한 호불호가 크게 갈려서 걱정했습니다만, 개인적으론 미디움레어 정도의 고기 굽기를 좋아해서인지 그 정도 굽기의 소고기의 풍미가 좋았고, 다른 리뷰들을 보면 치즈가 너무 적게 들어간다는 불만이 많았는데, 제가 받은 피자는 치즈 역시 충분히 토핑 되어서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개인적인 추천도는 중상이지만, 미디움레어의 스테이크를 좋아하지 않으시거나 (경우에 따라 치즈 토핑이 적을 수 있으니) 풍부한 치즈를 좋아하신다면 치즈 토핑 추가를 꼭 하시길 바랍니다.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의 칼로리 및 영양 성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요즘 저도 체중 관리 중이라, 칼로리랑 영양성분이 자꾸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열량당류단백질포화지방나트륨
314 kcal4g15g5g664mg
1조각 (134g) 기준

블록버스터4 피자

블록버스터4 피자 맛 평가 리뷰
블록버스터4 피자 맛 평가 리뷰

오늘은, 지인과 함께 먹어야 했기에, 다양한 토핑을 맛 볼 수 있는 블록버스터4 피자를 주문하였습니다.

참고로 도미노피자 L/라지 사이즈는 성인 남성 두 명이 먹기에 충분한 (배부른) 정도입니다 🙂

이러한 네 가지 서로 다른 토핑의 피자는 블록버스터4 외에도 베스트 콰트로 피자가 있는데, 둘 간의 차이를 비교해보면 이렇습니다.

베스트 콰트로 피자는,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 +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 슈퍼디럭스로 가장 호불호 없는 다양한 메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블록버스터4 피자는, 스위스 취리히 스테이크 퐁듀 + 캐나다 밴쿠버 화이트 크림 슈림프 + 미국 루이지애나 호스래디시 칼라마리 + 스페인 레온 스모키 비프 파타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즉, 스테이크 피자 2종류(소스가 다름)와 쉬림프 피자, 그리고 칼라마리(오징어 비슷) 피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는 베스트 콰트로 피자를 워낙 자주 먹었어서, 이번엔 블록버스터4 피자를 먹어보았는데, 스테이크를 좋아해서인지 만족스러웠습니다. 개인적으론 베이직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베스트 콰트로 피자를, 좀 더 특별한 맛을 원하신다면 블록버스터4 피자를 추천드립니다.

블록버스터4 피자의 영양성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열량당류단백질포화지방나트륨
330 kcal6g15g6g723mg
1조각 (138g) 기준

로스트아크 도미노피자 모코코 피규어 리뷰

로스트아크 도미노피자 이벤트 모코코 피규어 상자
로스트아크 도미노피자 이벤트 모코코 피규어 상자
로스트아크 도미노피자 이벤트 모코코 피규어 상자 뒷면
로스트아크 도미노피자 이벤트 모코코 피규어 상자 뒷면

다음으로, 아마 많은 분들이 원하셨을 모코코 피규어 리뷰입니다.

모코코 피규어는 총 2종으로, 세울 수 있는 피규어인 1) 냠냠 모코코와, 눕히는 피규어인 2) 쿨쿨 모코코가 있습니다. 상자 겉면은 동일하기 때문에, 따로 선택이 불가한 랜덤이구요.

로스트아크 도미노피자 모코코 피규어 쿨쿨 모코코 상세 사진
로스트아크 도미노피자 모코코 피규어 쿨쿨 모코코 상세 사진

그래서, 저처럼 2개 모두 쿨쿨 모코코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흑…

지금까지의 리뷰들을 보면, 다들 쿨쿨 모코코보다는 냠냠 모코코를 좋아하시는거 같아요. 일단 세울 수가 있고, 모코코가 앙증맞게 눈을 뜨고 있어서 인 거 같습니다.

모코코 피규어 상세 사진
모코코 피규어 상세 사진

보시다시피, 냠냠 모코코가 더 귀엽… 그래서 저는 내일 한 번 더 도미노피자를 먹을지도… 근데 또 쿨쿨 모코코가 나온다면?! 누구 저랑 교환하실 부운?!

로스트아크 도미노피자 스페셜 모코코 피자 로스트아크 쿠폰 정보

로스트아크 스페셜 쿠폰 등록 리뷰
로스트아크 스페셜 쿠폰 번호

네, 저는 두 번의 주문으로 두 개의 쿨쿨 모코코 피규어와 두 장의 로스트아크 쿠폰을 얻었습니다.

참고로, 이번 쿠폰의 경우, 계정 당 최대 2장이 등록 가능하니, 3번 이상의 주문은 굳이 하실 필요가…

로스트아크 쿠폰은 아래 링크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일단 등록을 하면 보유쿠폰이 되고, 사용하기를 누르면, 등록된 계정으로 쿠폰 구성품이 전송되는 방식입니다. 등록하신 후에, 꼭 사용하기를 눌러서 받으세요 🙂

쿠폰 구성품들은 로스트아크 유저라면 유용한 아이템들로 이루어져 있으나, 전설 ~ 영웅 카드팩이 필요하신 경우가 아니라면 꼭 받아야 하는 한정 아이템 같은 품목은 없습니다.

(지금 중고 거래 등에서 이 쿠폰이 만원에 올라와 있다는 데, 사시는 순간 흑우 되시는 겁니다!)

다만, 단돈 3천원에 콜라 1.25L와 모코코 피규어, 쿠폰까지 준다는 것을 고려해보면, 혜자가 아닐 수 없지요.

어떠세요? 저의 리뷰가 로스트아크 모험가 여러분들의 도미노피자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참여 또는 랜선경험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그럼 저는 보다 유용하고 즐거운 리뷰로 다시 돌아올게요.

이상, 저는 늘 유용하고 즐거운 정보가 가득한 팀블로그 안테나곰의 솔데였습니다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