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에어컨 청소 세척 비용 및 서비스 신청 방법

캐리어 에어컨 청소 세척 비용 및 서비스 신청 방법 – 여름이 오기전 반드시 해야 하는 것이 에어컨 청소인데요. 지난 가을 마지막 에어컨 사용을 한 후 청소를 하였더라도 겨울, 봄 동안의 집안의 습기로 인해 곰팡이나 냄새가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호흡기에 관련한 가전제품이다보니 사용전에는 청소 세척을 하는 것이 좋은데요. 이번 글에서는 캐리어 에어컨 청소 세척 비용 및 서비스 신청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리어 에어컨 청소 세척 서비스 (공식 서비스센터)

예전에는 에어컨 청소 세척을 개인이 보통 했는데요. 무풍 에어컨 등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에어컨 내부 곰팡이에 대한 걱정이 많아졌던 것 같습니다. 그때부터 사설업체들을 통해 에어컨 청소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지만, 아무래도 내부까지 청소하려면 필수적으로 제품 분해가 이뤄져야 하기 때문에 최근에는 제품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한 청소 서비스를 신청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삼성과 LG 뿐만 아니라 에어컨 업체인 캐리어에서도 캐치 서비스라는 이름으로 에어컨 청소 세척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캐리어 에어컨 분해 세척

캐리어 에어컨 청소 세척 서비스 과정

아래의 청소 세척 서비스 과정은 스탠드 에어컨을 기준으로 작성된 것이며, 제품의 기종 또는 구성, 형태에 따라 일부 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제품 사전 점검
  2. 제품 분해
  3. 고압 세척
  4. 부품 세척
  5. 송풍 건조
  6. 제품 조립
  7. 정상 작동 점검
캐리어 에어컨 분해 세척 과정

캐리어 에어컨 청소 세척 비용

캐리어 에어컨 청소 세척 서비스 비용은 가정용 / 천장형 에어컨 / 업소용 에어컨 등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해당 비용은 2024년 2월 기준으로 캐리어 회사측의 사정에 따라 비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캐리어 가정용 에어컨 청소 세척 서비스 비용

구분 비용
가정용 스탠드 에어컨 12만 9천원
가정용 벽걸이 에어컨9만원
가정용 2 in 1 에어컨 (스탠드 + 벽걸이)18만 6천원
캐리어 에어컨 가정용 에어컨 세척 비용
출처 : 캐리어몰

캐리어 에어컨 천장형 청소 세척 서비스 비용

구분비용
천장형 (4WAY)12만 9천원
천장형 (1 / 2 WAY)12만 9천원
캐리어 에어컨 천장형 에어컨 청소 비용
출처 : 캐리어몰

캐리어 업소용 에어컨 청소 세척 서비스 비용

구분비용
40평 미만 업소용 에어컨13만 8천원
40평 이상 업소용 에어컨18만 6천원
캐리어 에어컨 업소용 에어컨 청소 비용
출처 : 캐리어몰

캐리어 에어컨 청소 세척 서비스 신청 방법

전화신청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8866 (통화요금 발신자 부담) 에서 전화로 에어컨 청소 세척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신청

캐리어 에어컨에서 운영하는 공식 사이트인 캐리어몰의 에어컨 세척 서비스 페이지에서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시면 캐리어 콜센터에서 해피콜을 통해 자세한 일정과 비용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캐리어 에어컨 청소 세척 서비스 신청시 유의사항

  1. 캐리어 회사 정책에 따라 서비스 비용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신청시 서비스 비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서비스 방문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되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제품 상태나 환경에 따라 에어컨 청소 세척 서비스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4.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에어컨 청소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캐리어 에어컨 청소 세척 비용 및 서비스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지금까지 안테나곰이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