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한국어 더빙 영상 찾는 방법 (한국어 더빙 컨텐츠)

넷플릭스 한국어 더빙 찾기

넷플릭스 한국어 더빙 영상 찾는 방법 (한국어 더빙 컨텐츠) – 다양한 컨텐츠들이 올라오는 넷플릭스이기 때문에, 가장 큰 관문은 어떤 걸 볼 지 선택하는 것인데요. 외국어로 만들어진 해외 컨텐츠가 많기 때문에, 의외로 자막을 읽지 못하는 어린 아이들이나 나이가 많으신 어르신들은 볼 컨텐츠를 선택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넷플릭스 한국어 더빙 컨텐츠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한국어 더빙 컨텐츠 찾기

넷플릭스의 첫 화면에서는 언어별로 찾아보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 기능을 통해서 한국어 더빙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언어별로 찾아보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언어별로 찾아보기
  1. 선호하는 설정을 선택하세요. 의 옆에 있는 첫 셀렉트 박스를 누르면 원어 / 더빙 / 자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빙 컨텐츠를 찾으려면 더빙을 선택한 후 언어에서 한국어를 선택합니다.
  2. 만약, 특정 언어로 제작된 컨텐츠를 찾으러면 원어를 선택한 후 해당 언어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예를 들어 러시아어로 만들어진 컨텐츠를 찾고 싶다면 원어를 선택한 후 러시아어를 선택하면 되겠죠.
  3. 정렬 기준으로는 추천 콘텐츠 순과 출시일 순 또는 제목의 오름차순 순, 내림차순 순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 더빙 선택

2023년 12월 기준으로 한국어 더빙 컨텐츠를 추천 컨텐츠로 정렬해보니 아래와 같은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이들용 애니메이션 외에도 위쳐와 같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컨텐츠나 오토라는 남자 같이 일부 영화 컨텐츠의 경우에도 한국어 더빙 영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국어 더빙 컨텐츠 목록

보고 싶은 영상을 선택하면 한국어 더빙 상태로 영상이 재생됩니다. 만약, 한국어 더빙이 되어 있는 영상인데요 영어 원어 상태로 나온다면 화면 오른쪽 하단의 말 풍선 아이콘을 누르면 음성과 자막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 더빙 설정하기

이번 글에서는 넷플릭스 한국어 더빙 영상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넷플릭스를 구독하고 있어도 자막에 익숙하지 않아서 많은 영상을 즐기지 못하시는 어르신이나 아이들과 함께하고 싶은 영상을 찾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안테나곰이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