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친구초대코드 (P9814) 가입시 상품권 추가혜택 받기

요즘에는 같은 데이터, 통화 플랜이지만 요금은 더 저렴한 알뜰폰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알뜰폰 마다 매월 가입시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KT M모바일 유심가입시 친구초대코드 입력시 받을 수 있는 추가혜택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KT M모바일 유심 요금제 가입시 혜택

KT M모바일의 경우 기간 한정으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유심 요금제 가입시 혜택은 매월 비슷하며, 유심 구입 방법별 상품권 혜택이 다르게 됩니다.

  • KT M모바일을 통해 유심을 구입하고 바로 배송을 받을 경우 (바로배송유심) 3대마트 이용권 3만원
  • 편의점, 마트, 오픈마켓, 다이렉트몰에서 유심을 구입하고 가입할 경우 : M스토어 포인트, 3대마트 상품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2만원 (택 1)

기존에는 편의점, 마트, 오픈마켓, 다이렉트몰에서 유심 구입할 경우 3만원 상당을 혜택으로 주었는데, 이 글을 쓰는 2023년 12월 현재는 최대 2만원으로 혜택이 줄어 들었습니다. 살짝 아쉬운데요. 혜택은 월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가입하실때 혜택 내용을 캡쳐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5천원 이상 ~ 2만원 미만 요금제의 경우에는 1만원 혜택으로 혜택이 더 줄어드니, 이러한 요금제로 가입시에는 바로배송유심으로 가입하는 편이 훨씬 좋겠습니다. (바로배송유심으로 가입시에는 5천원 이상 요금제 가입시 3만원 마트 이용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3대 마트 이용권은 롯데마트의 경우 금액권식으로 MMS 쿠폰을 제시하면 사용금액에서 차감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외 이마트, 홈플러스, 트레이더스의 경우 종이 상품권으로 교환하여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KT M모바일 친구초대코드 입력시 상품권 추가 혜택 받기

위와 같이 유심 요금제 가입시 기본 혜택외에 친구초대코드 입력시 상품권을 추가 혜택 받을 수 있는데요. 친구초대 시 초대한 사람도 초대받은 사람도 각각 초대받은 사람이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최대 5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KT M모바일 가입시에는 반드시 친구초대코드를 넣는 것이 이익인데요. 주변에 KT M모바일을 사용하시는 분이 있다면, 친구초대코드를 알려달라고 하셔서 가입시에 입력하시면 두 분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KT M모바일을 가입할 때보다 유심 가입혜택은 줄었지만, 친구초대 포인트 혜택은 좀 더 늘어났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가입시에는 반드시 친구초대 코드를 넣고 가입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만약, KT M모바일 친구초대 코드를 넣을 분이 없다면, 제 친구초대 코드인 P9814 를 넣으셔도 됩니다. 가입시 제 KT M모바일 친구초대코드를 넣으시면, 가입하시는 분도 저도 가입하시는 요금제에 따라 최대 5만 포인트까지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친구초대코드는 유심가입시 가장 마지막 단계에 추천인ID를 선택하는 곳에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친구 초대 코드 : P9814

초대 ID 기입

M스토어 포인트 상품권으로 바꾸는 방법

KTM모바일 친구초대코드로 가입시 상품권이나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아닌 M스토어 포인트로 지급이 되어서 궁금하실텐데요. M스토어는 KTM모바일에서 운영하는 KT M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쇼핑몰이라 할 수 있습니다.

M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지만, 저의 경우에는 상품권을 통해 현금화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3년 12월 현재에는 해피머니 상품권, 컬쳐랜드 상품권, 스마일캐시 상품권을 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는데요. 스마일캐시 상품권은 없는 달도 있습니다. 해피머니, 컬쳐랜드 상품권의 경우 8%정도의 전환 수수료를 낸 후 현금으로 입금 받을 수 있는데요. 해피머니 상품권을 현금화 하는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해 보세요. (따라서 M포인트 3만원 = 현금 3만원은 아니며 대략 27,600원 정도의 가치라고 볼 수 있습니다.)

KT M모바일 친구초대코드 가입시 유의사항

친구초대코드를 넣고 유심 가입 했다면 포인트가 바로 지급되는 것이 아니라 KT M모바일 웹사이트와 KT M스토어에도 따로 가입을 마치셔야 하는데요. 포인트는 유심 가입하신 다음 달 말일에 M스토어 포인트로 들어오게 됩니다.

가입한 달의 다다음달말까지는 M스토어에 가입하셔야 포인트가 사라지지 않고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유의하셔서 기간내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요금제 별 지급되는 M스토어 포인트

요금제지급 포인트
1만원 ~ 1만 5천원 미만 요금제M스토어 포인트 3만원
1만 5천원 ~ 2만원 미만 요금제M스토어 포인트 4만원
2만원 이상 요금제M스토어 포인트 5만원
KTM모바일 친구초대코드 혜택

유의사항

모든 요금제가 친구추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닌데요. 데이터 년9GB 요금제와 1만원 미만 요금제의 경우 해당 요금제로 가입하여도 친구추천 포인트를 받을 수 없습니다.

추천인과 피추천인이 동일 할 경우 또는 피추천인이 기기변경, 선불요금제로 가입시에도 친구추천 포인트를 받을 수 없습니다.

이 글의 KTM친구추천코드를 입력하여 유심가입을 하시면 가입하신 요금제에 따라 저와 가입하시는 분이 모두 M스토어 포인트를 최대 5만원까지 받게 됩니다.

유심을 이용하여 셀프 개통하는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이번 글에서는 KT M모바일 가입시 친구초대코드로 추가 상품권 혜택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지금까지 안테나곰이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