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아이디 변경 기록 보는 방법

인스타그램 아이디 변경 내역

인스타그램 아이디 변경 기록 보는 방법 – 인스타그램은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는데요. 아이디 변경할 경우 기록이 남는다는 사실 아시나요? 이번 글에서는 인스타그램 아이디 변경 기록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 인스타그램 아이디 변경 기록 보기

내 인스타그램 계정의 아이디 변경기록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볼 수 있습니다.

  1. 인스타그램 앱을 실행한 후 오른쪽 하단의 프로필 아이콘을 누릅니다.
  2. 화면 오른쪽 상단에 3줄 아이콘이 있는데요.
  3. 해당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팝업 메뉴에서 내 활동을 선택합니다.
  4. 내 활동 화면에서 계정 내역을 선택합니다.
인스타그램 아이디 변경 내역
  1. 계정 내역 정보에서는 자신의 계정에 변경 내역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2. 이 중에는 사용자 이름 부분이 계정 이름인데요. 해당 부분을 어떻게 변경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정 내역에서 인스타그램 아이디 변경 내역 확인

다른 사람의 인스타그램 아이디 변경 기록 보기

다른 사람의 인스타그램 아이디 변경내역은 아래와 같이 볼 수 있습니다.

  1. 먼저 보고 싶은 인스타그램 아이디의 프로필를 엽니다.
  2. 화면 오른쪽에 있는 점 셋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3. 팝업창에 이 계정 정보라는 메뉴가 있는데요. 해당 메뉴를 선택합니다.
  4. 이전 사용자 이름이라는 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부분을 선택합니다.
다른 사람의 프로필에서 이 계정 정보 선택
  1. 이전 사용자 이름에서 사용자 이름이 몇 번 변경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예전에는 변경된 인스타그램 아이디가 보여졌는데, 최근에는 개인정보보호 때문에 단순히 숫자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아래 캡쳐 화면의 오른쪽처럼 인스타그램 아이디가 변경된 적 없다면 이전 사용자 이름 메뉴가 보이지 않습니다. (횟수가 뜨지 않도록 설정하는 방법은 현재 없습니다.)
인스타그램 아이디 변경 내역 확인

이번 글에서는 인스타그램 아이디 변경 기록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지금까지 안테나곰이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