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모바일 간단 정리 (인스타 염탐하는 방법)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모바일 간단 정리 (인스타 염탐하는 방법) – 인스타그램 피드의 경우에는 공개된 게시물이기 때문에 누가 봤는지 알 수가 없는데요. 인스타 스토리의 경우에는 스토리를 본 사람의 기록이 남기 때문에 때때로 헤어진 연인이나 자신이 상대방의 스토리를 봤다는 흔적을 남기지 않고 인스타 스토리 염탐을 하고 싶은 경우에는 다른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1. 비행기 모드로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비행기 모드로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를 할 경우 스토리를 본 사람의 기록이 남지 않아서 다른 사람의 스토리를 염탐하는 것이 가능한데요. 다른 사이트나 앱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지만,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를 할때 약간의 유의사항을 지켜야 합니다.

  1. 먼저 인스타 스토리를 몰래 보고 싶은 계정의 피드를 열어 놓습니다.
  2. 1분 ~ 3분 정도 이 상태에서 기다려야 하는데요. 기다리는 이유는 그 시간동안 인스타그램 앱이 해당 계정의 스토리등을 미리 다운로드 받게 됩니다.
  3. 충분히 시간이 지났다면, 와이파이를 끄고, 비행기 탑승모드를 실행합니다. 이제 인터넷이 안되는 상태인데요.
앱을 실행한 후 조금 기다리고 비행기 탑승 모드를 켠다
  1. 인터넷이 안되는 상태에서 프로필 아이콘을 누르면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가 가능합니다.

만약, 이 상태에서 인스타 스토리가 뜨지 않고 로딩 아이콘이 보인다면, 인스타그램 앱이 아직 스토리를 다운로드 받지 않은 상태입니다. 이런 경우 인스타그램 앱을 종료한 후 비행기 모드를 끄고 다시 처음부터 시작합니다.

  1.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를 완료했다면, 이제 다시 인터넷을 켜기 전에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앱을 완전히 꺼줘야 합니다. 완전히 인스타그램 앱을 종료하지 않고 인터넷에 다시 접속할 경우 인스타 스토리를 본 기록이 남을 수 있습니다.
  2. 인스타그램 앱을 완전히 종료했다면, 이제 다시 비행기모드를 끄고 인터넷을 켜주면 됩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했다면 인터넷 켜기 전에 완전히 종료해야 됨

2.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이용하기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는 굉장히 많은데요. 많은 사이트 중에서 가장 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사이트 하나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StorySaver.net 이라는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Download Instagram Stories 아래에 인스타그램 계정명을 입력합니다.
  3. 아래에 Download 버튼을 누릅니다.

인스타 계정명을 입력할 때 주의할 점은 비공개 계정은 스토리 염탐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로 스토리를 몰래보기 때문에 기록이 남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에, 이런 부분이 단점으로 비공개 계정의 경우 몰래 보기가 불가능해 지는 것인데요. 비공개 계정의 경우 1번의 비행기 모드로 스토리 염탐하는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1. 인스타 몰래 보고 싶은 계정의 스토리가 있다면, 표시됩니다.
  2. 영상에서 바로 플레이 버튼으로 확인도 가능하며, 저장하는 것도 가능한데요. Save as Video 버튼을 누릅니다.
인스타 몰래 보기 하고 싶은 계정명을 입력
  1. 화면에 인스타 계정의 스토리 영상이 표시됩니다.
  2. 화면 오른쪽 아래 점 셋 아이콘을 누른 후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몰래 보고 싶은 인스타 계정의 스토리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스토리를 다운로드 가능함
  1. 하이라이트 영상도 인스타 스토리와 동일하게 몰래보기 하거나 저장할 수 있습니다. Show #Highlights 버튼을 누르면 하이라이트 영상이 표시됩니다.
  2.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여러 영상들이 모여있는 것이기 때문에 몰래 보고 싶은 영상이나 염탐하고 싶은 영상이 있다면 해당 하이트라이트를 눌러 나오는 영상 목록에서 동일하게 다운로드 받거나 몰래보기가 가능합니다.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다운로드 받기

이번 글에서는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 (인스타 염탐하기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정리해 봤습니다. 지금까지 안테나곰이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