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해외 주소 등록 방법 (해외 결제용)

신한카드 해외 주소

신한카드 해외 주소 등록 방법 (해외 결제용) – 해외 쇼핑몰들이 요새는 한국에서도 마케팅활동을 하는 등 직구를 통한 해외 구매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일부 쇼핑몰 사이트의 경우에는 부정거래를 막기 위해 구매자의 주소와 카드 소유자의 주소가 맞는지 확인하는 과정이 있어서 결제가 취소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이런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해외 주소를 따로 등록하는 신한카드 해외 주소 등록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해외 주소 등록 방법 (해외 결제용)

  1. 신한카드 웹사이트에 접속한 후 로그인 합니다.
  2. 상단의 마이 메뉴에서 내정보관리 – 회원정보 변경을 차례로 클릭합니다.
회원정보 변경
  1. 회원정보변경 페이지를 누르면 필수정보 부분만 보이는데요. 그 아래의 선택정보를 한번 클릭하면 아래로 영문주소추가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영문주소 추가
  1. 영문주소추가 버튼을 누르면 팝업창이 뜨는데요. 해외주소 영문직접등록에서 우편번호와 해외주소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해외 주소 직접등록

해외주소를 입력할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우편번호입니다. 보통 해외 직구를 할 때 해당 쇼핑몰이 배송대행지나 쇼핑몰 국가의 주소가 아닐 경우에 결제 취소를 하는 경우가 있어 해외 주소 (빌링 어드레스)를 따로 입력해 주는 것인데요. 이런 문제가 있을 떄에는 구매시 입력하는 주소와 신한카드 해외 주소와 동일하게 입력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해외 주소는 최대 5개까지 중복으로 입력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국내 주소로 주문할 때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국내주소 영문등록 기능을 이용하여 국내주소를 해외 주소로 변환해서 추가로 입력해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신한카드 해외주소 등록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지금까지 안테나곰이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