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카드번호 확인 방법 / 모바일 카드 번호 CVC 확인 방법

신한카드 카드번호 확인 방법 / 모바일 카드 번호 CVC 확인 방법 – 인터넷으로 쇼핑을 하거나 구독,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다보면 카드 번호를 확인해야 할 때가 있는데요. 요즘에는 삼성페이 등으로 사용하고 실물 카드는 가지고 다니지 않는 경우도 있어 앱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도 알아두면 편리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신한카드 카드 번호 확인방법과 모바일 단독 카드인 경우 CVC 코드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카드 번호 확인 방법 / 모바일 카드번호 및 CVC 확인 방법

가장 쉬운 방법은 신한카드 모바일 앱인 신한 Pay 앱을 통해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1. 신한페이앱에서 결제 > 확인하고 싶은 카드 선택

신한 페이앱을 실행한 후 아래 메뉴에서 페이를 선택합니다. 확인하고 싶은 카드를 선택한 다음 카드의 이름을 선택하면 해당 카드의 이용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해당 화면에서 카드 번호 전체 보기 버튼을 누른 후 카드 비밀번호 앞 2자리를 입력합니다.

신한카드 앱에서 카드 번호 전체 보기 선택
2. 신한카드 번호, 유효기간, CVC 확인

위의 단계를 거치면 간단하게 확인하고자 하는 카드의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 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유효기간과 CVC 코드는 모바일 단독카드만 조회가 가능하며 실물카드의 경우에는 카드번호만 표시됩니다.

모바일 단독카드 유효기간, CVC 코드 확인
3. 메뉴에서 내 카드 관리 > 카드번호 전체 보기

만약 쏠페이에 카드를 등록해 놓지 않은 경우도 있을텐데요. 이런 경우에는 신한페이 앱을 실행한 후 메뉴에서 내카드관리 > 카드번호를 확인하고자 하는 카드 선택 > 카드번호 전체 보기 > 본인인증 순으로 진행하면 선택한 신한카드의 카드번호를 볼 수 있습니다.

단, 이런 방식으로 확인할때는 모바일 단독카드라도 유효기간이나 CVC 코드를 볼 수 없으니, 카드번호 뿐만 아니라 유효기간이나 CVC 코드를 알아야 할 경우에는 위에서 말씀드린 방법으로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내 카드 관리에서 카드번호 전체 보기

이번 글에서는 신한카드 카드번호 확인하는 방법 / 모바일 단독카드 발급시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 코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지금까지 안테나곰이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