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북 트레이드인 추가보상가격 확인 및 신청시 유의사항

삼성 갤럭시북 트레이드인 추가보상가격 확인 및 신청시 유의사항 정리 – 삼성전자에서는 최근 갤럭시폰 출시시 트레이드인 행사를 해왔는데요. 지난 모델부터 삼성 노트북 브랜드인 갤럭시북의 경우에도 제품 출시시 트레이드인 행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삼성 갤럭시북 트레이든 추가보상가격 확인 및 신청시 유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갤럭시북 트레이드인이란?

삼성에서는 최근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기존 노트북을 중고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인 갤럭시북 트레이드인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출시 초시 사전예약을 시작하면서 트레이드인 행사를 하는데요. 이 트레이드인 기간동안 중고보상신청을 하게되면, 평소 민팃을 통해 받을 수 있는 중고보상가에 추가보상금액을 더 받을 수 있는대신, 중고거래로 팔 수 없는 오래된 제품의 경우에도 추가보상금액은 동일하게 보장받을 수 있으므로, 일종의 할인 행사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북 트레이드인은 갤럭시북을 구입할 경우 누구나 가능할까?

아닙니다. 갤럭시북 트레이드인을 신청하려면 해당 제품 판매처에서 갤럭시북 트레이드인 행사에 참여 가능한 판매건인지 별도로 표시하게 됩니다. 갤럭시북 트레이드인이 가능한 판매 건에 대해서는 판매 페이지 안에 갤럭시 트레이드 인 추가보상혜택 신청이라는 옵션을 두고 구입시 해당 옵션을 체크하도록 되어 있으므로, 갤럭시북 트레이드인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경우 제품 판매 페이지에 해당 문구가 있는지 꼭 확인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갤럭시 북 추가보상 프로그램

갤럭시북4 트레이드인

갤럭시북4 트레이드인 행사기간

이번 갤럭시북4 트레이드인 이벤트 기간은 2024년 1월 2일부터 2024년 3월 31일까지 가능한데요. 얼리버드 이벤트 구매자를 포함하며 결제 완료일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갤럭시북4 트레이드인 행사 모델

  • 갤럭시북4 울트라
  • 갤럭시북4 프로
  • 갤럭시북4 프로 360

갤럭시북4 트레이드인 행사 반납모델

  • 삼성, LG, 애플, HP, 레노버, 델 노트북 전모델이 가능합니다. 브랜드와 모델에 따라 추가보상금액이 달라집니다.
  • 간혹 데스크탑의 경우는 트레이드인이 안되는지 궁금하신 분도 있으신데요. 트레이드인 행사는 일부 브랜드의 노트북만을 대상으로 하므로 트레이드인 대상 브랜드, 모델이 아닌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갤럭시북4 트레이드인 행사기간

갤럭시북4 트레이드인 추가보상금액

각 브랜드, 모델별 추가보상단가는 아래와 같습니다. 최대 25만원부터 최저 10만원까지인데요. 아무리 오래된 레노버, HP, 델의 노트북의 경우에도 중고매입가는 0원이 될 수 있지만, 트레이드인 행사로 구입할 때에는 추가보상단가인 10만원을 받을 수 있으므로, 집에서 잘 쓰지 않는 구형 노트북 모델로 최저 10만원정도를 보상받을 수 있게 됩니다.

중고매입가는 제품상태와 스펙에 따라 달라지며 중고매입가에 추가보상단가를 더한 최대 보상가격을 갤럭시북 트레이드인 행사로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북 트레이드인 추가보상가격 확인 및 신청시 유의사항 1

본인이 보유한 각 모델멸 갤럭시북 트레이드인 중고보상가격과 추가보상가격은 아래 민팃 홈페이지를 통해 좀 더 자세히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북 트레이드인 이용방법

  1. 트레이드인 대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추가보상 프로그램 신청을 신청해야 합니다.
  2. 구매한 제품을 배송 받은 후 민팃에서 카카오톡으로 알림톡을 보냅니다.
  3. 받은 민팃 알림톡을 통해 개인정보 동의 확인 및 반납 노트북의 정면, 후면라벨(모델명, 시리얼넘버)등을 찍은 사진을 전송해야 정상 신청되며, 택배를 보낼 주소가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4. 편의점 무인 택배기가 설치된 CU, GS25 편의점을 방문하여 기존 노트북을 민팃 판정센터로 택배발송합니다.
  5. 이때 충전아답터는 반드시 동봉해야하며, 제품박스, 키스킨, 가방등의 물품은 폐기되므로 반송되지 않습니다.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 민팃에서 중고 제품의 등급을 판단한 후 중고매입가격 + 추가보상금액을 알림톡으로 발송합니다.
  7. 민팃에서 보낸 보상가격에 대한 알림톡을 확인한 후 보상금 동의 및 주문자의 성명으로 등록된 계좌를 입력하면 입금됩니다.
갤럭시북 트레이드인 이용방법

갤럭시북 트레이드인 유의사항

  1. 구매자와 보상신청자, 예금주가 동일합니다. (만약, 구매자와 다른 분이 쓸 예정으로 선물로 구매하였더라도 보상신청과 예금주는 구매자로 신청해야 합니다. 이 부분은 주의하여 신청해야 하며, 신청후에는 연락처 및 계좌번호 변경이 불가능한 점을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구매시점부터 14일 내에 사진업로드, 택배발송까지 완료해야 진행되므로, 서둘러 진행해야 합니다.
  3. 데이터의 경우 본인이 백업후 삭제해야 합니다.
  4. 택배 발송시에는 알림톡으로 전송 받은 접수번호를 포장박스와 노트북에 표기하여 발송해야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갤럭시북 트레이드 추가보상가격과 이용방법 및 이용시 유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지금까지 안테나곰이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