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만보기 사용법 – 건강도 챙기고 하루 최대 140원 모으기

토스 만보기 사용법 – 하루 만보를 걷는 것이 과학적으로는 꼭 만보일 필요는 없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매일 일정 거리를 걷는 것은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얘기하고 있습니다. 꼭 만보를 걸을 필요는 없지만, 자신만의 이유를 만들어 일정 거리를 건강을 위해서 걷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하루 만보를 걸으면 큰 금액은 아니지만 일정 포인트로 되돌려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들도 있습니다.

토스 만보기 사용법

토스 만보기는 꽤 오래전부터 토스에서 제공하던 혜택이었습니다. 잘 쓰시는 분들도 많으셨는데, 최대 혜택을 받으려면 친구를 초대하여 같이 만보를 걷는 등의 조건들이 필요했었는데요. 가입자 확대를 위한 토스의 프로모션이었기 때문에 그런 것들이 가능했었습니다. 하지만, 중간에 적립 금액에 한번 너프되어서 좀 아쉬워졌죠.

새로워진 토스 만보기 혜택

토스에서는 이번에 새로운 토스 만보기 혜택을 서비스하게 되었는데요. 기존 만보기 혜택을 유지할 수도 있고 또 원한다면 새로운 만보기 혜택을 선택할 수도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새로운 토스 만보기 혜택은 최대 140원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토스 만보기 사용법에 대해서 정리해 보고 혜택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토스 만보기 혜택

토스 만보기는 토스앱 – 혜택 탭으로 가면 포인트 모으기 부분에 만보기 기능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새로운 혜택으로 전환하지 않았다면 아래 처럼 새로운 만보기 헤택으로 전환할지 물어보게 되는데요. 각자 생각에 따라 결정하면 될것 같습니다. 기존 토스 만보기 헤택에 관한 글은 아래 링크의 예전 글을 참고해 보세요.

하루 최대 140원 적립 혜택

토스 만보기에서 하루 최대 받을 수 있는 적립혜택은 140원인데요. 먼저 5000걸음 걸을때 10원, 10000걸음 걸었을때는 추가로 3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주변 장소 가기 5곳을 모두 방문하면 추가로 100원을 받게 되어 최대 받을 수 있는 포인트는 140포인트입니다.

현재 걸음수는 만보기 상태에서 화면 하단의 걸음수를 터치하면 현재 걸음 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화면을 아래로 내리면 만보를 달성한 날짜 달력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스 만보기 걸음 수 확인

5,000원 이상 포인트는 무료 출금

포인트는 만보기 앱에서 내 포인트 를 터치하면 포인트 적립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출금 버튼을 터치하면 지금까지 쌓인 토스 포인트를 출금할 수도 있습니다.

1포인트는 1원으로 취급되며, 잔액 500원 미만은 출금이 불가능합니다. 잔액 5,000원 이하의 금액을 출금할때는 수수료 500원이 붙게 되는데요. 5,000원 이상의 금액을 출금할때는 수수료가 붙지 않으며 토스신용카드, 토스KB국민카드 또는 토스프라임을 사용중이라면 5,000원 미만 출금시에도 수수료가 붙지 않습니다.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5년입니다.

토스 포인트 출금하기

근처만 가도 20원 씩 적립

새로운 토스 만보기의 혜택으로 주변 가게 근처로 가면 20원의 포인트를 받는 혜택이 있습니다. 하루 총 5곳 (총 100원)까지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매장에 들어가지 않고 주변에 도착할 경우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므로 꼭 매장에 들어가거나 물건을 구입하지 않아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적립 장소는 랜덤으로 결정되는 것 같습니다. (이미 폐업된 가게도 가끔 나오더라구요.) 본인의 동네 이외에도 현재 위치 기반으로 주변의 장소를 표시해주기 때문에, 꼭 운동이 아니더라도 혹시 방문하는 가게 (ex:편의점)가 적립 장소가 아닌지 확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토스 적립 장소 확인

이번 글에서는 새로워진 토스 만보기 혜택 정리로 하루 최대 140원 포인트 모으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지금까지 안테나곰이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