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12월 전시회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대림미술관 너를 위한 선물 Paper, Present 展인데요.
12월 전시회로 대림미술관 너를 위한 선물 Paper,Present 展이 열릴 예정인데요.
같이 한번 알아볼까요?
출처 : 대림미술관 너를 위한 선물 공식 웹사이트 / 작가 Zim&Zou
이번 대림미술 관의 Paper, Present 전은 세계적인 아티스트 10팀의 작품을 전시하게 되는데요. 종이로 만든 감성적인 작품들을 전시한다고 합니다.
바람, 별빛, 햇살, 기억, 설렘 등 일곱개의 공간으로 구성된 전시공간에 종이가 가진 따듯함과 순수한 아름다움, 아날로그적인 감성이 표현된 작품을 전시하여 자연 현상을 감각적으로 경험하고 정서를 자극 하는 전시가 될 것이라고 해요.
▼ 참여 아티스트로는 먼저 종이의 물성만으로 자유 형태를 만드는 리차드 스위니
순백의 종이를 다양한 기법으로 접어 만든 종이 조각과 대형 설치 작품
▼ 형태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시키는 토드 분체
▼ 종이로 화려한 패턴을 만드는 타히티 퍼슨
출처 : 대림미술관 너를 위한 선물 공식 웹사이트
▼실험적이고 재치있는 전시를 선보이는 토라푸 아키텍츠
▼접었다 폈다. 실용적인 작품을 만드는 줄 와이엘
▼종이로 만든 카메라가 엄청 유명하죠? 강렬한 비쥬얼의 Zim&Zou
▼페이퍼 아트로 공감각적 디자인을 창조하는 아틀리에 오이
작은 흔들림에 종이를 투과하는 빛과 그림자를 표현한 작품
출처 : 대림미술관 너를 위한 선물 공식 웹사이트
▼패션 브랜드의 쇼윈도우와 쇼룸을 페이퍼 아트로 채웠던 완다 바르셀로나
▼ 흔히 볼 수 있는 가구와 전등, 페이퍼 아트로 재탄생시킨 듀오 디자이너 스튜디오 욥
출처 : 대림미술관 너를 위한 선물 공식 웹사이트
이번 대림미술관 너를 위한 선물 전은 12월 7일부터 2018년 5월 27일까지 전시회가 열리게 되는데요. 인기가 많은 미술관이다 보니 초기에 다녀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시회가 열리기 전은 12월 6일까지 예매하시면 50% 할인해주는 행사도 하고 있으니까 미리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인터파크와 네이버에서 사전예매를 하고 있는데요, 저는 주로 네이버를 쓰기 때문에 글 하단에 링크 남겨 놓을께요.
▼ 대림미술관은 경복궁역에 내리셔서 조금 걸어오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은 전시들로 인기를 끌고 있는 대림 미술관인데요. 이번 12월 전시회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전시가 될 것 같아서 주말 나들이로 친구나 연인과 함께 편하게 관람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아참, 대림 미술 관 앱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오디오 가이드도 들을 수 있습니다. 매번 저는 챙겨 듣는 편인데요. 아무래도 설명을 같이 들으면 좀 더 이해하기 쉽더라구요.
대림미술관 너를 위한 선물, 12월 전시회로 추천드릴게요.
전시 기간 : 2017년 12월 7일 부터 2018년 5월 27일까지
전시 장소 : 대림 미술관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4길 21, 02-6403-9961)
전시 시간 : 화요일~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목요일/토요일 연장개관 (오후 8시까지)
매주 월요일 휴관, 매표 전시 종료 30전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