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좋아요 일괄 취소 / 댓글 일괄 삭제 방법

인스타그램 좋아요 댓글 취소

인스타그램 좋아요 / 댓글 일괄 취소 방법 –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다보면 좋아요를 습관적으로 누를때도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다른 사람의 인스타그램에 누른 좋아요와 댓글을 취소하고 싶다면 어디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썼는지 찾을 수 없어서 막막한데요. 이번 글에서는 인스타그램 좋아요 댓글 일괄 취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좋아요 일괄 취소 방법

  1. 인스타그램앱에서 자신의 프로필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2. 프로필 화면에서는 화면 오른쪽 상단에 세줄 아이콘(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3. 메뉴 아이콘을 누르면 팝업창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내 활동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4. 내 활동에서는 좋아요와 댓글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먼저 좋아요 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내 활동에서 좋아요와 댓글 확인
  1. 지금까지 본인이 좋아요를 누른 인스타그램 게시물들이 뜨게 됩니다. 만약 날짜 순이나 작성자 순으로 정렬하고 싶다면 상단의 필터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
  2. 인스타그램 좋아요 일괄 취소를 위해 상단 오른쪽에 있는 선택 메뉴를 선택합니다.
  3. 사진 오른쪽 아래에 취소할 게시물을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이 나타납니다.
  4. 좋아요 일괄 취소할 게시물을 모두 선택한 후 화면 아래의 좋아요 취소를 누르면 해당 게시물의 좋아요가 일괄 취소 됩니다.
선택한 모든 게시물에 대한 좋아요 취소

인스타그램 좋아요 일괄 취소 방법

  1. 이번엔 프로필 – 메뉴 – 내 활동 – 댓글을 눌러 보겠습니다. 댓글을 눌러보면 아래와 같이 본인이 댓글을 단 게시물과 자신의 댓글이 나타납니다.
  2. 좋아요와 마찬가지로 상단의 필터 기능을 통해 날짜나 작성자 순으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3. 인스타그램 댓글 일괄 삭제를 위해서는 화면 오른쪽 상단의 선택 메뉴를 선택합니다.
  4. 지울 댓글을 모두 선택한 후 화면 하단에 있는 삭제 버튼을 누르면 해당 인스타그램 댓글이 일괄 삭제됩니다.
인스타그램 댓글 일괄 취소

이번 글에서는 인스타그램 좋아요 일괄 취소 / 인스타그램 댓글 일괄 삭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지금까지 안테나곰이었습니다.

댓글 남기기